목적
대형 연구과제 수주 장려 및 연구자에게 부담되어 있는 연구행정 업무를 경감시킴으로써, 연구자가 연구 활동에 전념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주고, 이를 통해 연구의 질과 양을 향상시키기 위함임
※ 지원내용 및 신청자격 등 세부사항은 캠퍼스별로 상이하므로 캠퍼스별 담당자 문의 후 신청
지원내용
행정지원전담인력 또는 연구행정인력(이하 ‘행정인력’) 근무실 배치 및 인건비 지원
1) 담당업무 : 연구행정보조
- 연구계획서 및 결과보고서 작성 지원
- 연구재료 구매, 세금계산서 수취
- 연구비 신청 및 정산서류 관리
- 연구실 일정관리, 학회 개최 지원 등
신청자격
1) 행정인력 관리가 가능한 연구실
2) 연구책임자가 본교 재직 전임교원인 경우에 한함
3) 센터 및 사업단 과제 등으로 행정인력을 채용하고 있는 사업(연구실) 및 간접비로 운영비를 지원하고 있는 사업(연구실) 제외
4) 한 개의 연구실에서 다수의 과제를 수행하는 경우라도 행정인력을 중복으로 채용할 수 없음
신청방법
1) 본 지원사업 신청서(산학협력단 홈페이지 자료실 다운로드) 등 필요서류를 작성하여 제출
2) 산학협력단 내부 심사 후 지원 여부 결정하여 통보
3) 대상자 결정(공개면접 혹은 지정채용) 후 산학협력단에서 파견계약 체결
문의
서울캠퍼스 담당자 : R&D기획팀 서자영(02-958-4666)
국제캠퍼스 담당자 : 경영지원팀 이유진(031-201-35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