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 컨텐츠 전체 5 건 Q. [학생증발급] 학생증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 학생증은 신청기간 내 온라인 또는 방문하여 신청가능 합니다. *학기 별로 다를 수 있으니 공지사항 확인 바람 - 비금융 학생증 신청자 ① 온라인신청 : 신청기간에 인포21 접속하여 직접 신청 (인포21 접속 → 바로가기 "학생증발급") - 금융기능 학생증 신청자 ① 영하나 사이트에 접속하여 직접 신청 - 참고사항 : 학생증 발급 소요시간 1개월 이상 Q. [주차권발급] 주차권에 대하여 알려주세요? 1. 할인권 - 4,000원/6시간 - 중복사용 불가 - 학생증 또는 재학증명서 소지하여 주차관리소 방문(961-0181) 2. 정기권 - 구비서류: 신청서 1부(주차관리실 구비), 차량등록증 사본 1부, 재학증명서 또는 수강증명서 1부 - 주차관리소 방문하여 신청(홈페이지 참조) ※ 주차관리소 : 푸른솔문화관 지하 2층(경희남중고 앞 건물), ☎ 02-961-0181 - 근무시간 : 9시 ~ 18시 (공휴일제외, 토요일은 13시까지) Q. [원우회실] 원우회실(청운관 617호) 사용에 대하여 알려주세요. ● 원우회실 이용 시간 : 이용기간 - 2021년 3월 8일(월)부터 종강일까지 : 이용시간 - 월요일 13:00 ~ 18:20, 21:25 ~ 21:50 (중간고사 이후 대면강의여부에 따라 변동 가능) ● A4용지 배부 및 제본 (월요일 18시 10분까지) : A4용지 - 1일 최대 200매 / 한 학기 최대 1500매 : 제 본 - 1일 최대 2권 / 한 학기 최대 10권 : 컬러프린트 - 1일 최대 50매 ● L자 파일 제공 : 일일 최대 2개, 학기당 최대 10개 제공 ● 간식 배부 및 기념품 배부 : 학기 중 원우회 카페 내 공지 ● 전공/교직 교과서 도서 대여 : 하루 최대 2권 2주간 대여 가능 : 연체 시 하루에 1,000원의 연체료 부과 (연체일은 원우회 운영일만 가산됩니다.) ● 보조배터리 대여 : 1주일간 대여 가능 : 연체 시 하루에 5,000원의 연체료 부과 (연체일은 원우회 운영일만 가산됩니다.) ● 상비약 및 여성용품 : 필요하실 때 원우회 임원에게 요청 ● 임용학원 제휴 : 전공/교직 인강 강의 할인 ● 단체복 : 학기 중 원우회 카페 내 공지 ● 학업 지원 사업 : 전공/교직 임용 등 스터디 지원 : 학기 중 원우회 게시판 공지 ● 임용관련 자료 지원 사업 : 전공별 수요를 통한 맞춤형 자료 지원 : 학기 중 원우회 게시판 공지 * 원우회실 모든 이용사항은 원우회비 납부하신 원우만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 관련하여 자세한 사항은 원우회 게시판을 참고바랍니다. Q. [임용고사반 및 열람실] 임용고사반 및 열람실 사용에 대하여 알려주세요? · 모집시기 : 연 1회(매년 2월 중순) · 대상 : 교육대학원 재학 및 졸업생(세부 기준 별도 공고 안내문 참조) · 장소 : 네오르네상스관 106호 · 고사반 이용시간 - 평상시 : 08:00~23:00 · 지원사항 - 열람실 내 개인학습공간 확보 - 고사반 내 온라인 강의 수강용 PC 지원 - 교원임용고사 관련 서적 및 자료 제공 - 교원임용고사 관련 온라인 강의 수강비, 자료 복사비 지원 Q. [기숙사] 교육대학원 학생도 기숙사 이용이 가능한가요? 아쉽게도 학기 중에는 교육대학원생이 기숙사를 이용하기 어렵습니다. 기숙사는 주간 전일제 수업을 듣는 학부 학생과 일부 일반대학원 연구생에게 우선적으로 제공됩니다. 특수교육대학원인 교육대학원은 직장인 대상 재교육 목적을 가지고 있으며 야간 수업으로 수업이 진행되는 등 전일제 수업을 듣는 학생에 비해 기숙사 제공이 어렵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