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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희대학교 경영대학] 기간제근로자 채용 공고

등록일 2025-02-26 17:06:19.0
  • 작성자 경영대학 (국문) 사이트

[경희대학교 경영대학기간제근로자 채용 공고

 

 

경희대학교 서울캠퍼스 경영대학 행정실에서 함께 근무할 기간제 근로자를 다음과 같이 모집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모집분야 및 인원


직종

채용분야 및 담당업무

채용인원

근무시작

예정일

근무처

기간제근로자

경영대학 국제교류외국인 학생 지원 및 학사 지원(보조)

1

2025.04.01.

경희대학교 서울캠퍼스 경영대학 행정실

(오비스홀 421)

경영대학 교무장학

및 학생 지원(보조)

1

2025.04.15.


 

2. 지원 자격

공무원 임용 기준에 의거 결격사유가 없는 자

컴퓨터 활용(한글엑셀파워포인트 등가능자

병역필 또는 면제자(남자)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관련 업무 유경험자 우대

 

3. 전형 방법

. 1차 서류전형

. 2차 면접전형(면접일자는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4. 제출서류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각 1부 (본교 지정 양식 – 첨부 참조)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서 1부 (첨부 참조)

※ 추후 최종합격자에 한해 주민등록등()본 및 각종 증명서 등 증빙서류 추가 제출

 

5. 제출방법 및 기한

제출방법첨부 양식을 작성하여 email 제출

1) 제출처khsc0320@khu.ac.kr

2) 메일제목: [성명경영대학 기간제 근로자 지원 (지원분야 기재국제교류 또는 장학/학생지원)

첨부파일명: [성명경영대학 기간제 근로자 입사지원서

3) 제출서류 및 추가서류는 최종합격자에 한해 제출

접수기간2025.02.20.() ~ 03.09()

 

6. 채용조건

계약기간: 1년 단위(최대 2년까지 임용 가능)

근무시간주 5일 (~) 9:00 ~ 17:30

근무지경희대학교 경영대학 행정실

급여월 2,130,000원 (세전)

기타 처우본교 규정 준용 (4대 보험 적용, 1년 이상 근무자는 퇴직금 지급)

방학 중 단축근무 및 집중휴무제 시행

 

 

7. 기타사항

서류의 내용이 허위임이 밝혀질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음

적격자가 없을 경우에는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관련 안내

최종 합격자를 제외한 지원자의 경우 제출한 채용서류를 반환받을 수 있습니다다만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지원자가 본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지원자는 채용서류 반환청구서[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3호 서식]를 작성하여 지원서를 제출하신 이메일 계정으로 제출하면제출이 확인된 날로부터 14일 이내 채용서류를 반환해 드립니다.

본교는 구직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로 정하는 기간 동안 채용서류를 보관하며반환 청구 기간이 지난 경우 및 채용서류를 반환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채용서류를 일체 파기할 예정입니다.

 

8. 문의처경영대학 행정실(02-961-0512~4 / 담당손승연). .

서울캠퍼스 02447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경희대로26 경희대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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