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대학교
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 로그인
  • 발전기금
  • 인포21
  • Webmail

경희대학교 전자정보대학 전자공학과 로고 경희대학교 전자정보대학 전자공학과 로고

학과소개

최첨단 연구와 교육이 이루어지는 경희대학교(Kyung Hee Univ.) 전자정보대학 전자공학과 홈페이지 동아리 소개 입니다.

메뉴

동아리 소개

서브 컨텐츠

서브 컨텐츠

전자공학과 동아리 소개
SUMMIT
SUMMIT은 ‘정상’이라는 뜻으로 전자공학에 있어 최고가 되고자 함을 표현함. 하고 싶은 활동을 하는 것이 동아리의 목표로, 프로그래밍 베이스의 로봇 제작 활동 및 Unity 프로그램을 이용한 간단한 게임 제작을 주로 하는 동아리.
  • - 지도교수 : 정연모 교수님
HAM
아마추어 무선통신에 흥미를 느낀 대학생들이 모여, 자격을 취득해 허가를 받고 전파를 통한 개인적인 실험 및 기술을 연마하는 취미를 갖는다.
동아리방 : 전자정보대학 554호
뮤트
음악, 특히 대중음악을 사랑하는 밴드 동아리. 음악이나 밴드에 대한 지식이 전혀 없어도 상관없습니다. 나만의 악기를 배우고 공연해보고 싶은 열정이 있다면 누구나 환영합니다.
해오름
사회, 과학, 독서, 시사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해 자신의 의견을 정리해서 말로 표현하는 시간을 가짐. 더 나아가 다른 사람의 의견을 경청하고 머릿속에 정리할 수 있도록 연습하는 토론 동아리
돌쇠(SANDI)
Embedded system을 바탕으로 한 전자공학과 대표 로봇 제작 동아리. 자체 교육 세미나와 매년 대회에 출전하여 다수 수상.
라코스(RACOS)
SIGNAL과 RADIO COMMUNICATION 및 전자공학도가 되기 위한 다양한 덕목들에 대해 공부하는 동아리로, 앞으로의 스마트 시대에 맞는 인재상이 되기 위해 모두가 자유롭게 소통하며 지식을 쌓는 동아리.
마로(MARO)
학술 동아리 마로는 Micro Robot research의 한글 약자로서, 전자ㆍ전파공학을 전공하면서 자칫 이론에 그치기 쉬운 학과 내용을 실제로 적용해보며 전공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는 동아리.
카오스(CHAOS)
카오스는 음악과 밴드 공연을 좋아하고 직접 무대에 서 보고 싶은 사람들이 모여서, 직접 공연을 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전자정보대학 소속 밴드동아리입니다. 매 학기마다 공연 및 버스킹 등을 진행해 왔으며, 불가피할 경우 악기 연주 영상 업로드 등을 목표로 하여 문화적 소양을 기르며 구성원 간 추억을 쌓는 동아리이며, 밴드음악을 좋아하는 사람이면 누구든 환영합니다.
W.W.W.
주로 전공 관련 RF 및 통신 분야에 대한 학술정보 교환 및 세미나활동을 한다. 부수적으로 소모임을 중심으로 각종 프로그래밍 언어 및 전공 교과목 그리고 기타 교과목 스터디 활동을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농활을 비롯한 봉사 활동과 기타 친목 도모활동을 통하여 선후배 간의 끈끈한 유대관계를 유지 중이다.
얼리버드
안녕하세요 전자공학과 친목 동아리 ‘얼리버드’입니다.얼리버드는 미리 준비하는 사람이 되자는 뜻으로 동아리원들이 준비된 사람이 되길 바라는 의미를 품고 있습니다. 얼리버드에 와서 즐거운 추억들을 만들어보는건 어떠신가요?
  • - 지도교수 : 김대원
호연지기
역사기행 동아리. 유적지를 답사하며 역사의식을 증진하고 꿈과 호연지기를 기르는 동아리. 대학 생활 동안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기고 싶거나 역사와 여행을 좋아하는 학우 모두를 환영함.
민족자주터
풍물패 동아리. 관객과 호흡하며 풍물을 배우고 즐기는 동아리. 풍물에 대해 아는 것이 없어도 열정만 있다면 누구나 환영합니다.
세상밖으로
토론 능력과 발표 능력이 중요시되는 사회에서 우수한 인재가 되는 것이 목표. 다양한 장르의 영화를 분석하면서 분석력을 키우는 것은 물론이고, 영화감상 후 주제에 따라 토론을 함으로써 발표 능력과 사고력을 증진시키는 동아리.
  • - 지도교수 : 홍인기

서울캠퍼스 02447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경희대로 26 국제캠퍼스 17104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덕영대로 1732 광릉캠퍼스 12001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광릉수목원로 195 COPYRIGHT © KYUNG HEE UNIVERSITY. ALL RIGHT RESERVED. 경희대학교 전자공학과 031-201-2589, 2520